인천푸드트럭 분식차 오뎅차 간식차 출장 푸드트럭 케이터링 영종도 CJ대한통운 물류센터 케이터링
본문 바로가기
축제_행사_케이터링

인천푸드트럭 분식차 오뎅차 간식차 출장 푸드트럭 케이터링 영종도 CJ대한통운 물류센터 케이터링

by 청춘컴퍼니 2020. 2. 21.
반응형

#인천푸드트럭 #인천분식차 #CJ대한통운 #인천케이터링

이번 진행된 곳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CJ대한통운 물류센터

분식차 푸드트럭 케이터링

진행해 드렸습니다.


푸드트럭no.1

청춘컴퍼니

010-2486-1486


분식차 케이터링 이였는데

물류센터라서 그런지~

엄청 이른시간에!!시작!

새벽에 준비완료후 도착하니

해가 나기 시작했내요 ^^


더청춘

떡볶이

순대

어묵


메뉴 분신셋트중 가장 베스트죠

넘나 맛있는 냄새가 아직도 나는듯 하네요

열심히 셋팅후~~

물류센터 한바퀴 돌아봐야쥬~

제가 진행하는 곳이니!!곳곳 탐방해봅니다~

제가 도착했을땐

차량이 1대도 없었는데

분식 준비하고 나오니..

차량이~~꽉차있네요


저희 모든 푸드트럭은

위생교육증.보건증

생산물보험.차량구변

카드 단말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발이 되어주는 택배차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네요~~깔끔하게 정리된

차량들~~~

저희가 편하게

집에서 물건을 쇼핑할수있게

발이되어주시는 분들이시니!!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해드려야쥬~

으앙~때깔보소~군침이 도네요~

너무나 맛있는

간편한 간식

떡순버무리와 어묵으로

아침시간 빈속을 달래드렸습니다.


이번 물류센터는

제가 여태 진행한..

센터들중..가장 외진곳에 있었던것 같아요

이길이 맞나..싶었는데

뭐있습니까?그냥 직진하다보니..

나오네요 ^^;;

 


행사 축제 케이터링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수있게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인천 영종도 CJ대한통운 물류센터 분식차 케이터링

https://open.kakao.com/me/the_cheongchun

 

푸드트럭no.1청춘컴퍼니님의 오픈프로필

모든 푸드트럭은 위생교육증.보건증 생산물배상보험.차량구변 카드 단말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open.kakao.com

#푸드트럭

#케이터링

#출장푸드트럭

#푸드트럭케이터링

#출장분식차

#어묵차

#분식차

#청춘컴퍼니

#물류센터푸드트럭

#간식차

반응형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