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갤러리 출장 분식차 분식트럭 청춘컴퍼니 푸드트럭 비용 케이터링 대여
본문 바로가기
축제_행사_케이터링

서울 갤러리 출장 분식차 분식트럭 청춘컴퍼니 푸드트럭 비용 케이터링 대여

by 청춘컴퍼니 2020. 2. 23.
반응형

#캔파운데이션 #갤러리

 

갤러리 앞에 입차해서 진행중 찰칵

서울 성북동에 위치한

캔파운데이션 갤러리 행사에

청춘컴퍼니 분식차

푸드트럭케이터링을

진행했습니다 ^^


푸드트럭no.1

The 청춘컴퍼니

010-2486-1486


분명...푸드트럭 앞쪽으로

주차를 못하게 해뒀었는데..

잠시 들린분들이 차량을

주차한 사이에 ㅠ ㅠ

사진을 찍었네요

캔파운데이션 갤러리 멋있쥬~


더청춘

떡볶이

어묵

튀김

왕소세지


맛없으면 반성문 써야쥬~

튀김 2종은 야채튀김

엄청 통통한 오징어튀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징어튀김 인기 무엇?오징어튀기만

받아가시는 분들 속출..

분식셋트~~~

오징어튀김 통통한거 보이시쥬~?

길거리 분식노점에서 파는 튀김과

비교불가 입니당~~~

제가 먹으면서도 감탄 또 감탄

10개는 먹을것 같아요

한번에 가져가시기 좋게 1인 받침대를 사용했습니다.

갤러리 방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매너가 좋으시더라고요

추운데 고생이 많으시다고 힘내시라고

격려도 잊지 않아주시고

정말 맛있게 잘먹었다는

인사도 잊지 않으셧네요 뿌듯뿌듯

다른 갤러리 관계자및대표님들이

명함도 많이 받아가셧다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저희 모든 푸드트럭은

위생교육증.보건증

생산물보험.차량구변

카드 단말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바쁘게 푸드트럭 케이터링이 진행되진 않아서

중간중간 주변도 둘러보니..

고급진 동네였네요~

집들이 우오~마당있는집 부럽~

분명 눈으로 볼때는 홍보물이 잘보였는데..

폰카메라로는 담을수가 없네요 ㅠ

지붕위 홍보물~

현수막 시안을 주셧는데

처음에는 파일이 깨진줄알고..

맞는지 재차확인 했었다는거..

역시 예술하시는분들을..

일반인이 따라잡긴 힘든것 같아요 ^^

캔파운데이션 담당자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네요

중간중간 나오셔서 필요한건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기분좋은 케이터링 이였습니다.


행사 축제 케이터링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수있게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me/the_cheongchun

 

푸드트럭no.1청춘컴퍼니님의 오픈프로필

모든 푸드트럭은 위생교육증.보건증 생산물배상보험.차량구변 카드 단말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open.kakao.com

#푸드트럭

#케이터링

#출장푸드트럭

#출장케이터리

#출장분식차

#출장어묵차

#출장분식

#분식차

#분식트럭

#분식푸드트럭

#푸드트럭가격

#케이터링가격

#푸드트럭비용

반응형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