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현장 커피차 태영건설 혹서기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축제_행사_케이터링

건설현장 커피차 태영건설 혹서기 이벤트

by 청춘컴퍼니 2023. 7. 31.
반응형

#건설현장커피차 #커피차 #태영건설 #이벤트커피차

#건설커피차 #현장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안녕하세요

청춘 컴퍼니 푸드트럭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건설 현장 혹서기 대비

커피차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요

태영건설

하남 공공 하수처리시설 증설 공사

현장 커피차


푸드트럭 No.1케이터링

청춘 컴퍼니

010-2486-1486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안전교육장이 위치한 곳에

차량을 배치하고 안전하게 진행되었어요

태영건설에서 사전에

커피차 진행을 공지해둬서

많은 근로자분들의 환대를 받으면서

차량 입차 했어요 ^^;;


오늘의 메뉴

커피차

커피음료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깔끔하게 디자인된 배너들을 거치하고

진행하니

우리만을 위한 커피차가 왔다는 게

확 느껴지겠죠!!

태영건설

태영건설

건설현장 건너편에

하남 스타필드가 위치해 있더라고요

야외 물놀이 장이 보이는데

담 넘어서 뛰어들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어요 ^^

단발성으로 나와서 있는

저희도 이렇게 더운데

매일 근무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실까..

생각이 드네요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건설현장 커피차

날이 너무 좋아서

찍는 사진마다 너무 이쁘게 나왔죠

현장에 계신 반장님이 멀리서도 꽃이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자주 오라고 하시길래~

꼭 너무 좋았다고 혹서기 이벤트로

자주 해달라고 건의하시면

또 올 거라고 사주 아닌 사주를 했답니다.

 
 

푸드트럭 행사 축제 케이터링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게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