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는살아있다 연예인서포트 푸드트럭 커피차 간식차
본문 바로가기
축제_행사_케이터링

예능 나는살아있다 연예인서포트 푸드트럭 커피차 간식차

by 청춘컴퍼니 2020. 11. 11.
반응형

#에이징 #나는살아있다 #간식차 #커피차 #서포트푸드트럭 #커피차서포트 #간식차서포트

 

청춘컴퍼니 푸드트럭 입니다.

이번에 예능프로그램

나는살아있다 촬영장 서포트 푸드트럭

진행되었습니다.

에이징 업체에서 보내주셧답니다


푸드트럭No.1케이터링

청춘컴퍼니

010.2486.1486


짜잔~~~

급하게 2일전 제작된 홍보물들 입니다.

촬영장이 산속에...^^:;


커피차

 

전체메뉴


깔끔하게 셀프 스낵바도 깔았습니다!


청춘컴퍼니 푸드트럭

위생교육증.보건증생산물보험.차량구변

카드 단말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산속에서 촬영하다보니

많은 스탭분들이

엄청 반겨주셧다는거 ^^;;

도착했는데

산..정상으로 촬영을 올라갔다고해서

내려올때까지 대기 대기~~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우기

#김지연 #박은하

내려오셧는데..와우..

역시 생존예능 클라스..

많이 지치셧네요 ^^;;

시원하게 스무디도 드려야쥬!!

진짜 고생 많은 예능 ㅠ


푸드트럭 행사 축제 케이터링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수있게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http://pf.kakao.com/_jxiSdT

 

푸드트럭no.1청춘컴퍼니

#출장 #푸드트럭 #케이터링 #행사 #축제 #군부대 #기업 #학교 #교회 #간식차 #커피차 #밥차 #분식차

pf.kakao.com

^^^^^^^^^^^^^^^^^^^

위 링크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간편 견적 가능합니다.


푸드트럭No.1케이터링

청춘컴퍼니

010.2486.1486


#청춘컴퍼니

#커피차

#분식차

#간식차

#밥차

#식사차

#스테이크

#초밥

#출장푸드트럭

#푸드트럭케이터링

#촬영장푸드트럭

#연예인푸드트럭

반응형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