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커피차 윤지성 팬클럽서포트 커피 푸드트럭 청춘컴퍼니
본문 바로가기
축제_행사_케이터링

연예인커피차 윤지성 팬클럽서포트 커피 푸드트럭 청춘컴퍼니

by 청춘컴퍼니 2021. 1. 3.
반응형

#커피차 #윤지성 #가수윤지성 #팬클럽 #서포트 #커피트럭 #커피푸드트럭

 

 

청춘컴퍼니 푸드트럭 입니다.

 

12월3일 전역을 신고한

워너원출신 가수 윤지성 님

팬클럽 커피차 서포트


푸드트럭No.1케이터링

청춘컴퍼니

010.2486.1486


팬클럽 분들이 직접 디자인해서

시안을 주셧답니다.

너무 이쁘게 제작되었어요

저희는 출력만 했을뿐 ㅠ


커피차

전체메뉴

대만샌드위치

컵과일


커피차만 하셔도 충분 하셧을텐데

역시 팬클럽 클라스 !!!!

컵과일에 샌드위치까지 진행 되었다는거

풍성한 커피차가 되었네요


청춘컴퍼니 푸드트럭

위생교육증.보건증생산물보험.차량구변

카드 단말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윤지성님 인스타

윤지성 님 차량에 오셔서

감사하다고 잘먹었다고 말씀해주시고 ^^

비록 코로나19로 인해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눴지만

정말 정많고 착하시더 라고요 !!

인성미남 인정

당연 실물미남 인정!!

날이 추워서

따뜻한 국화차 드셧네요


푸드트럭 행사 축제 케이터링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수있게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http://pf.kakao.com/_jxiSdT

 

푸드트럭no.1청춘컴퍼니

#출장 #푸드트럭 #케이터링 #행사 #축제 #군부대 #기업 #학교 #교회 #간식차 #커피차 #밥차 #분식차

pf.kakao.com

^^^^^^^^^^^^^^^^^^^

위 링크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간편 견적 가능합니다.

 

#푸드트럭

#출장푸드트럭

#푸드트럭케이터링

#촬영장

#연예인

#간식차

#청춘컴퍼니

#가격

반응형

댓글


-->